본문바로가기


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.

Better life Yeonsu 인천광역시 연수구

국가상징 알아보기


참여·알림메뉴열기


보도자료

  1. HOME
  2. 참여·알림
  3. 알림광장
  4. 보도자료
  5. 보도자료

연수구, 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용역결과 및 최종평가보고회 개최

연수구, 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용역결과 및 최종평가보고회 개최의 1번째 이미지

   연수구는 지난 20일 구청 대상황실에서 5급 이상 간부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도 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에 대한 용역결과 및 구정 주요시책 및 정책에 대한 최종평가보고회를 개최했다.


  이날 보고회에서 고객만족도 용역결과는 구 본청 및 보건소, 동 주민센터 행정서비스 부문으로서 해당 부서의 소관사업 및 프로그램 등에 대한 지역주민 710명을 대상으로 전화설문 등의 조사방법으로 10점 만점에 금연프로그램운영의 만족도가 9.30점으로 제일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, 이밖에도  생활체육교실운영이 9.13점, 청소년문화행사가 9.07점으로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.


  또한, 2007년도 최종평가보고회에서 구 산하 전체부서를 대상으로 해당 부서별 평가항목과 평가사업 및 평가지표에 의한 실적을 비교분석하고 부서별 자체평가와 평가검증위원단 및 평가위원회에 의한 평가결과 기획감사실과 옥련2동 주민센터가 최우수부서로 환경위생과, 연수2동 주민센터가 우수부서로 각각 선정됐다.


  아울러 구는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평가를 위한 평가지표의 개발 및 평가위원회의 기능강화와 함께 앞으로 평가결과 우수부서 및 우수공무원에 대한 인센티브를 다양화할 방침이며 이번 평가결과를 구 홈페이지(www.yeonsu.go.kr)를 통해 공표할 예정이다.


  한편, 이날 보고회에 참석한 남무교 구청장은 “앞으로도 지속적인 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조사와 구정업무에 대한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구정업무의 효율성을 도모하고, 더 나아가 구민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”을 당부했다.


[ 자료제공 : 기획감사실 ☎ 810-7765 ]

[ 사진제공 ]

목록

  • 이 게시물은 "공공누리 제 3유형(출처표시+변경금지)"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| 이용조건:출처표시+변경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