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날 보고회에서 고객만족도 용역결과는 구 본청 및 보건소, 동 주민센터 행정서비스 부문으로서 해당 부서의 소관사업 및 프로그램 등에 대한 지역주민 710명을 대상으로 전화설문 등의 조사방법으로 10점 만점에 금연프로그램운영의 만족도가 9.30점으로 제일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, 이밖에도 생활체육교실운영이 9.13점, 청소년문화행사가 9.07점으로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.
또한, 2007년도 최종평가보고회에서 구 산하 전체부서를 대상으로 해당 부서별 평가항목과 평가사업 및 평가지표에 의한 실적을 비교분석하고 부서별 자체평가와 평가검증위원단 및 평가위원회에 의한 평가결과 기획감사실과 옥련2동 주민센터가 최우수부서로 환경위생과, 연수2동 주민센터가 우수부서로 각각 선정됐다.
아울러 구는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평가를 위한 평가지표의 개발 및 평가위원회의 기능강화와 함께 앞으로 평가결과 우수부서 및 우수공무원에 대한 인센티브를 다양화할 방침이며 이번 평가결과를 구 홈페이지(www.yeonsu.go.kr)를 통해 공표할 예정이다.
한편, 이날 보고회에 참석한 남무교 구청장은 “앞으로도 지속적인 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조사와 구정업무에 대한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구정업무의 효율성을 도모하고, 더 나아가 구민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”을 당부했다.
[ 자료제공 : 기획감사실 ☎ 810-7765 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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