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용인원은 총 6명으로 노인복지회관의 직원 4명(관장1명, 사회복지사2명, 사무원1명)과 노인인력관리센터의 직원 2명(운영부장1명, 운영팀장1명)을 각각 채용하며 향후 노인복지향상 및 노인일자리마련 등 노인관련 업무전반을 담당하게 된다.
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는 오는 2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연수구청 사회복지과 노인복지팀(구청 6층)에서 하며, 3월 4일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와 3월 6일 면접시험을 거쳐 3월 15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.
한편, 시험방법 및 응시자격, 응시자 제출서류 등 채용시험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 홈페이지(www.yeonsu.go.kr) 고시․공고란의 ‘노인복지회관, 노인인력관리센터 직원채용 시행계획 공고’를 참고하거나 연수구청 사회복지과 노인복지팀(☎ 810-7295)에 문의하면 된다.
[ 자료제공 : 사회복지과 ☎ 810-7295 ]